카테고리 없음

가정용 배관 수요를 충족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배관 팁

아프리카청춘이다바른마음 2020. 6. 1. 03:47


가정용 배관 수요를 충족시키는 데 도움이 되는 배관 팁



집을 산 직후부터 배관 문제가 시작되는 것이 일반적이다.


배관 문제는 집안 어느 방에서나 발생할 수 있지만 보통 부엌이나 욕실에서 발생한다.


정말로, 어느 순간 모든 주택 소유자들은 어떤 종류의 배관 문제를 다룰 것이다.


이 상황이 발생하면 다음 조언이 도움이 될 것이다.




파이프를 냉동할 가능성을 없애려면, 집 안의 온도가 영하로 유지되도록 하고, 날씨에 배출되는 파이프를 적절하게 절연해야 한다.


분명히, 만약 야외에서 얼음이 언 아래에 있다면, 파이프들은 같은 온도에 노출될 것이다.


최소한 파이프가 얼기를 기다리는 동안 내부의 흐르는 물을 잃을 수도 있다.


하지만, 파이프도 폭발할 수 있다 - 엄청난 배관비를 만든다.




만약 배관 프로젝트가 여러분의 미래에 있다면, 여러분이 가지고 있는 도구와 그것을 어떻게 사용해야 하는 지 두 가지를 알아라.


매뉴얼에서 가능한 모든 것을 읽고, 도서관이나 인터넷과 같은 다른 것들을 사용하여 모든 프로젝트를 직접 학습하십시오.


수리하기 전에 무엇을 하려는지 잘 파악하여 수리할 필요가 없도록 하십시오.




화장실에서 청소부라고 주장하는 어떤 색정제도 사용하지 마십시오.


이것들은 탈취될 수 있지만, 변기의 고무 조각들을 심각하게 손상시켜 기능 불량이나 심지어 고정장치의 완전한 고장을 야기시킬 수 있다.




하부 물레버로 토일링이 막혔는데 플런저가 작동하지 않는 경우 변기에 따뜻한 물을 직접 부어 보십시오.


이 과정을 반복하기 위해서는 물이 다시 낮은 수위에 있어야 한다.




바닥에 손상이 없는지 확인할 수 있도록 화장실 주변 바닥이 부드러웠는지 확인하십시오.


변기 양쪽에 한쪽 발을 올려놓고 앞뒤로 흔들면 바닥의 부드러움이나 약함을 확인할 수 있다.


문제의 조기 발견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많은 돈을 절약할 수 있다.




파이프를 풀기 위해 파이프 세정제를 사야 한다면 효소 기반 세정제를 찾는 것이 가장 좋다.


효소 기반 세정제는 실제로 슬러지의 일부를 소화시켜 액화시키고 배수를 자연적으로 청소한다.


효소세정제는 일반적으로 시장에서 찾을 수 있는 최고의 것이다.




건조기의 보풀 트랩을 청소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화재 등 각종 문제를 예방할 수 있다.


또한 보풀 트랩에 보풀이 파이프로 들어갈 수 있는 구멍이나 작은 구멍이 없는지 확인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의 집에서 다루어야 할 다른 문제들을 초래할 수 있다.




배관 문제가 불거지면 대비가 필요하다.


주택 소유자로서 당신은 기본적인 배관 도구와 그것들을 사용할 수 있는 지식을 가지고 있어야 할 것이다.


당신이 배관 문제를 다룰 때가 되면, 바라건대, 이 기사에서 나온 조언들이 당신이 배관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해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