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이명 문제에 대한 도움이 필요하십니까? 계속 읽어라.

아프리카청춘이다바른마음 2020. 6. 1. 03:48


이명 문제에 대한 도움이 필요하십니까? 계속 읽어라.




이명을 수반하는 짜증과 산만함을 극복하는 것에 대해 더 배우기 위해 어디까지 가겠는가? 이 글에서 배운 정보는 당신의 이명을 관리하고 치료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15분 정도 자도록 해라.


만약 당신이 그 기간 동안 잠들지 않는다면, 침대에서 내려 다른 방으로 들어가라.


기분이 좋아지거나 스트레스를 받을 만한 행동은 하지 마라.


뭔가 즐겁고 편안한 일을 해라.


잠자는 곳만을 위해 침대를 보존하면, 잠을 자고 싶을 때 짜증나는 뒤척이는 것을 피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이명이 있다면 인지행동치료를 받는 것은 좋은 치료일 것이다.


요법은 이명 외에 다른 것에 집중하도록 도와준다.


치료는 당신의 이명과 관련된 좌절과 분노에 대해 이야기하는 기회다.


이것은 당신이 그것에 더 잘 대처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이명으로 고통 받는 것은 여러분을 우울하게 만들 수 있지만, 운 좋게도 여러분이 삶을 되찾을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는 도움이 있다.




만약 당신이 이명으로 고통 받는다면, 수영하러 갈 때마다 항상 귀마개를 해야 한다.


수영, 또는 다른 물 활동은 귀에 물이 들어가 문제를 더 악화시킬 수 있다.


샤워할 때 귀마개를 사용하는 것도 좋다.




이명이 있으면 피로도 친구가 될 수 있다.


피곤할수록 잠잘 때 빨리 잠들기 쉽다.


운동을 할 때 이명과 관련된 몇몇 증상들과 싸울 수 있다.




당신의 이명에 대한 스트레스를 고려하라.


당신의 감정적인 문제들은 아마도 이명 증상들과 함께 그들 자신을 드러내고 있을 것이다.


당신의 삶이 좀 더 여유로워지고 어떤 상황에 대해서도 가능한 한 준비되도록 일정을 잡아라.


깊은 휴식을 위한 기술을 배우고, 생각 없이 할 때까지 매일의 습관으로 삼아라.




이명, 혹은 귀에서 울리는 소리는 마치 미쳐가는 것처럼 느끼게 하는 마음을 울리는 장애일 수 있다! 만약 당신의 이명이 당신이 잠을 자는 것을 막고 있다면, 어떤 배경 소음은 울림을 잠재우거나 그것으로부터 당신의 마음을 산만하게 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선풍기를 켜거나 부드럽고 잔잔한 음악을 틀어보고, 그것이 잠을 좀 더 쉽게 자는데 도움이 되는지 알아보세요.




이명재교육치료, 즉 TRT는 경우에 따라 유익하다.


이런 종류의 치료는 이명을 더 견딜 수 있게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것은 여러분이 이명이 무엇을 입을지 결정하는 것이 큰 문제가 아닌 것처럼 여러분이 처리해야 할 문제가 아니라는 것을 깨닫도록 도울 수 있다.


이명 현상을 무관한 문제로 간주하도록 재프로그래밍함으로써, 당신은 당신의 삶을 진행할 자유를 찾을 수 있다.




여러분이 좋아하는 일을 하면서 여러분의 날을 일정하게 유지하도록 노력하라.


이것은 당신의 마음을 다른 곳으로 돌리고 당신이 당신의 이명에 너무 집중하지 않도록 격려한다.


이명(이명)이 네 목숨을 차지하게 하지 마! 이명의 증상은 때때로 압도적이 될 수 있지만, 활발하고 재미있는 생활방식을 유지하는 것은 그들의 영향을 억제하는 데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이 기사에서 제시된 조언이 당신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


이상적으로, 당신이 발견한 새로운 정보는 당신과 당신이 그것을 공유하는 다른 사람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