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정원의 성장을 극대화하는 방법 알아보기

아프리카청춘이다바른마음 2020. 6. 1. 03:49


정원의 성장을 극대화하는 방법 알아보기



많은 사람들은 정원 가꾸기가 어렵다고 생각하지만, 만약 여러분이 정확히 무엇을 해야 하는지 안다면, 그것은 사실 꽤 간단하다.


식물을 올바르게 재배하는 데 무엇이 필요한지 알면 아마추어에서 마스터로 순식간에 데려다 줄 것이다.


이 기사의 조언은 당신이 마스터 정원사가 되기 위해 알아야 할 모든 것을 보여줄 수 있다.




화분에 식물을 심고 그 묘목을 정원에 심어라.


이것은 식물이 성인이 될 때까지 생존할 수 있는 가능성을 증가시킨다.


이것은 또한 플랜트 사이의 시간을 조이는 데 도움이 된다.


그 묘목들은 당신이 오래된 식물을 제거한 직후에 심기 위해 읽고 있다.




격년제와 연차를 사용하여 화단에 색을 더하십시오.


매년, 격년제는 한 계절만 지속되기 때문에 보통 빠르게 성장하고 있으며, 이것은 여러분이 멋진 속도를 내기 위해 매 계절 정원을 바꿀 수 있게 해줄 것이다.


당신은 또한 이 꽃들을 관목이나 다년생과의 간격을 메우는 데 사용할 수 있다.


주목할 만한 소장품으로는 해바라기, 메리골드, 홀리호크, 루드베키아, 코스모스, 페투니아 등이 있다.




겨울이 오면, 추운 날씨에 안전하게 보관하기 위해 몇 개의 식물을 집으로 옮겨라.


아마도 가장 비싼 식물이나 가장 단단한 식물들을 골라낼 수 있을 것이다.


식물을 파낼 때 뿌리계가 손상되지 않도록 주의하고 냄비에 넣는다.




정원에 어떤 것을 심기 전에, 토양을 점검하라.


토양 분석 결과를 얻을 수 있고, 만약 여러분의 토양이 보충제가 필요하다면, 그렇게 하라! 많은 내선 사무소에서 이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고 그것은 가치 있는 일이므로 당신은 당신의 토양이 무엇을 필요로 하는지 알 수 있다.




당신의 식물은 항상 공기가 통하고 건조한 곳에 보관해야 한다.


습기가 많으면 벌레나 질병을 유인할 수 있다.


곰팡이는 흔히 많은 식물을 괴롭힌다.


곰팡이의 성장을 억제할 수 있는 스프레이로 곰팡이의 성장을 반드시 막아야 한다.




정원에 정기적으로 비료를 주어라.


거름은 훌륭한 정원 첨가제지만 병원균의 위험을 덜 수 있도록 상업적으로 퇴비를 한 거름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비료 선택은 많지만, 어떤 비료를 사용하든 신경 쓰지 말고, 꼭 하나만 사용하십시오.




당신의 식물성 식물은 주위에 2-3인치 정도의 멀치를 둘 필요가 있다.


멀치는 식물 주위의 흙을 조금 더 오래 촉촉하게 유지시켜 줄 것이다.


그것은 또한 잡초가 자라는 것을 막을 수 있다.


당신의 식물은 여분의 물과 영양분을 공급받을 것이고, 당신은 잡초를 처리하는 데 시간을 덜 쓸 것이다.




특히 정원이 막 시작되었을 때 화학 약품과 도구와 함께 제공되는 지침을 주의 깊게 읽고 따르십시오.


그것들을 무시하면 가장 고통스러운 방법으로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다.


보호 장비를 착용하고 지시에 따라 제품을 사용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마당 공간에 열매를 맺는 상록수 식물을 추가하는 것을 고려해야 한다.


이 상록수는 특히 다른 식물들이 죽거나 색이 바래는 겨울 동안 여러분의 정원이나 마당에 색깔을 더해줄 것이다.


예를 들어 아메리칸 홀리, 윈터베리, 아메리칸 크랜베리부시, 커먼 스노우베리 등이 있다.




앞에서 말한 바와 같이, 원예는 기본적인 것을 이해한다면 간단할 수 있다.


약간의 좋은 정보만 있으면 정원 가꾸기와 자신의 공간을 걸작으로 만드는데 필요한 모든 것을 알 수 있다.